본문 바로가기

음악/일본음악

일본 중고 CD 직구 구입기

반응형

최근에 오디오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하고 오래간만에 CD로 음악을 더 듣고 싶어서 오프라인 매장에서 CD를 구매 했었습니다.


그리고 일본 CD들을 좀 더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이 없을 까 찾아보다가, 일본 온라인 중고 CD 사이트를 하나 발견 했습니다. 전에 일본 아마존에서 중고 음반을 구입한 적이 있었는데, 음반 가격 자체는 아마존이 싸지만 (여러 셀러 중에서 최저가로 선택했을 때, 1엔짜리 음반도 많습니다) CD 한 장마다 무조건 배송비 350엔을 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즉

 - CD 한 장의 최소 가격은 351엔 (약 4천원) 이고

 - 국내로 배송 시 배대지에서 합배송 해야 합니다. 즉 이하넥스의 The빠른배송과 같은 한박스 배송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한장 한장의 비용은 조금 비쌀 수 있지만 한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것이 더 저렴하고 여러가지로 편리한 점이 있죠.

제가 이번에 구입한 사이트는 넷오프 입니다. http://www.netoff.co.jp

사이트에서 영어나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기본적인 일본어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일본어를 몰라도 구글번역 등을 사용하시면 이용 가능할 것 같네요.

일본 내 배송은 기본적으로는 유료이지만, 3점 구매시 (딱 3점 구매시에만 적용) 혹은 1,600엔 이상 구입 시 무료이므로 대부분 무료에 해당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러면 이번에 구입한 CD들을 간단히 소개 해 보겠습니다.





먼저 ZARD의 CD 두 장 입니다.  ZARD의 음악을 좋아 하는데 그동안 CD를 하나도 구입 한 적이 없어서 이번 기회에 입수 했습니다. ZARD의 컴필레이션 (베스트) 음반은 여러 개 나와 있지만, ZARD BLEND I 과 II 두 장에 제가 좋아하는 대부분의 자드 곡들이 들어 있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우타다 히카루의 싱글반 Beautiful world / Kiss & Cry 입니다.

에바 신극장판 파의 주제곡으로 잘 알려진 곡 입니다.




사카모토 마아야의 Be mine / SAVED 싱글입니다.

이것도 애니메이션 주제가들 입니다.




클라리스의 Click 싱글입니다.

애니메이션 니세코이의 주제가입니다.




supercell 의 은색비행선 입니다.

이것도 극장판 애니 "노려진 학원" 의 주제가 입니다.


올려놓고 보니 자드 음반 빼고는 모두 애니메이션 주제가들 이네요. ^^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상당히 다양한 장르의 음반들과 중고 서적들이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들어가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