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구매기

알리 충전 케이블 사용기 : 4in1 (애플30핀+애플8핀+MicroUSB+MicroUSB3.0)

반응형

블로깅을 시작하고 나서 왠지 지름이 많아 지고 있는 것은 기분 탓인지 모르겠지만, 또 하나의 (작은) 지름 물품을 소개합니다.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 기기들이 애플 구형, 애플 신형 그리고 안드로이드 기기가 혼재되어 있다 보니 집에서 충전을 할 때도 케이블을 바꾸어 끼워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걸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물건이 없는지 알리를 검색해 보니 역시 이런 물건이 있더라고요.


그 이름 하여 "1M/30CM 4 in 1 Flat Noodle USB Cable 30Pin+8Pin+5Pin Micro USB+Note 3/S5 USB Cable for Samsung for iPhone 4/4S/5/5S/6 6S/6S Plus" .. 알리 제품들이 이름이 좀 길기는 하지요.


아래 제품 사진만 보면 어떤 물건인지 바로 알 수 있는데요,



충전기에 연결하면 4가지 다른 기기에 동시 충전이 가능한 케이블입니다.

아이폰 구형 (30핀), 아이폰 신형 (8핀), 안드로이드 및 기타 기기 (마이크로 USB), 삼성 갤럭시노트 3 등 마이크로 USB 3.0 기기 등 거의 모든 (USB C Type을 제외한) 스마트 기기를 이 케이블 하나로 충전 할 수 있고, 제품 설명에 따르면 4A USB 충전기를 쓰면 네 기기의 동시 충전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충전기는 2A짜리인데, 실제로 아이폰 5S, 아이패드, 그리고 갤럭시 S3를 동시에 충전하는데 별 문제가 없었습니다.




실제 제품 사진입니다. 가격을 생각하면 꽤 마감 품질이 좋은 편입니다.





단자의 품질도 좋은 편입니다. 특히 아이폰 라이트닝은 비 정품의 경우 한쪽만 충전이 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 제품은 양쪽 모두 문제 없이 충전이 잘 되더군요.


배송비 포함 3천원 조금 안되는 가격이니 우리나라에서 구매가 불가능한 가격이죠. 가격이나 품질이나 모두 만족한 구매였습니다.


다만 배송은 40일 정도 걸렸으니 그 점은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