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아이들의 장난감 사용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명은 "2015 슈팅 로봇 축구" , 미미월드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원래 지난 주 초에 아이와 함께 롯데마트에서 구매 했던 제품인데요,
로봇 2개 중 하나 (주황색) 이 왼쪽으로 회전을 잘 못해서 미미월드로 제품과 문제되는 부분을 적어서 보냈더니 이번 주에 새 제품으로 다시 보내 주었습니다.
아무래도 터닝메카드 처럼 인기가 많은 제품이 아니라서 그런지 바로바로 처리해 주는 점은 장점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예 문제가 없으면 더 좋겠지요..)
포장 및 내용물
택배 비닐 포장을 뜯으면 이런 상자가 들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이 해맑네요.. ^^
내용물입니다. 종이로 된 경기장과, 플라스틱 골대, 공, 점수판 그리고 로봇 - 조종기 2개씩 들어 있습니다.
경기장에 제품을 세팅해 놓은 모습입니다.
한일전을 시전할 수 있도록 한국-일본의 스티커를 붙여 놓았네요.
다른 나라 (브라질 등) 스티커도 있으니 아이가 좋아하는 스티커를 골라서 붙일 수 있습니다.
조종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로봇 하나를 켜고 나서 LED가 깜빡거리는 것을 확인하고, 조종기 하나를 켜면 두 개가 페어링 됩니다. 두 번째 로봇과 조종기도 같은 방식으로 페어링 하면 되구요.
조종기의 전진/후진/좌회전/우회전 버튼으로 로봇을 조종해서 공을 상대방 골대에 넣으면 되고요, 슛 버튼을 누르면 앞으로 쭉 밀어주는 기능이 있네요. (슛~ 하는 소리와 함께)
작동 모습
아이는 나름 좋아 하는데 AS되서 온 새 제품도 주황색 로봇이 한쪽으로 돌 때 약간씩 제대로 돌지 못하는 문제점이 있는 걸로 봐서 제품의 고질적인 문제가 아닌가 합니다.
다시 AS보내기도 귀찮기도 하고, 아예 못 돌지는 않고 왔다갔다 하기에 그냥 쓰기로 하였습니다.
실제 작동 모습은 아래 동영상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딱딱거리는 소리는 뒤에서 다른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둘째가 내는 소리입니다)
총평
조종기로 로봇을 조종한다는 자체로 아이들은 무척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로봇을 정밀하게 움직이기가 쉽지가 않고, 또 움직이는 속도가 생각보다 빠르다 보니 더욱 잘 조종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리고 한번 교품 하고 난 제품도 회전에 문제가 있는 걸로 봐서 제품 자체에 설계결함이 있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결론은 아이가 조르면 (^^) 한번 정도 사줄 수는 있지만 구매하시기 전에 플레이 동영상 등을 확인하시고 미리 어떤 제품인지 숙지한 후에 구매하셔야 후회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