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_문화/책과 영화

신・에반게리온 극장판 (シン・エヴァンゲリオン劇場版) 관련 소식

안녕하세요? 

한달여 만에 티스토리에 글을 쓰는데 에디터가 바뀌었네요. 

기존 버전이 너무 올드한 디자인이었던것에 비하면 훨씬 좋아진 것 같아요. 사진 올릴 때 플래시를 안 써도 되는 부분도 좋고요.

 

오늘은 오래간만에 애니메이션 관련 포스팅인데요.. 에바 신극장판 세 번째 작품인 "신-에반게리온 극장판"의 소식입니다.

신극장판 파(破)가 개봉되었을 때 까지만 해도 안노 히데아키가 웬일이냐 싶을 정도로 희망찬 메시지에 많은 팬들이 열광했었는데, Q의 개봉과 함께 어떤 희망도 남겨놓지 않겠다는 안노의 의지가 너무나 강력하게 느껴졌었지요.

하지만.. 의리로라도 마지막 편을 보고자 기다리던 팬들의 마음은 안중에도 없는 안노상은 큐 개봉 후 7년이 지나가는 2019년이 된 지금에도 신극장판 마지막 편을 내놓지 않고 있는데요..

 

최근에 2020년에는 대망의 마지막 극장판이 개봉된다는 희망찬(?) 메시지가 곳곳에서 보이고 있습니다.

3월 20일에 트위터에 올라온 글에는 신극장판 4편의 아후레코 (더빙)이 시작되었으며 안노 감독의 대본 사진까지 올려 놓았는데요.. (https://twitter.com/evangelion_co/status/1108247545577246720)

 

역시나 너무나 오랜 시간을 기다려온 팬들의 댓글이.. 범상치 않네요.

 

옷! 공개는 10년후 인가요? / 아니, 14년후 입니다. 모두 에바에 타면 나이를 안 먹으니 괜찮아요~

 

Q 마지막에 나왔던 다음편 예고 영상과 함께 글을 마칩니다. (별로 본편에 나올 것 같진 않지만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