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_문화/D.I.Y

DIY 명화그리기 - 아크릴 물감으로 캔버스에 컬러링하기

반응형


얼마 전 네이버 쇼핑에서 "DIY 명화그리기"라는 상품을 보고 아이들과 함게 하면 좋겠다는 생각에 몇 개 구입 했었는데요, 주말에 한두 시간 씩 색칠을 하다가 드디어 완성해서 블로그에 소개 해 봅니다.


제품의 컨셉을 간단히 설명하면, 캔버스에 회색으로 그림 윤곽선이 인쇄되어 있고 각각의 물감 번호가 표시되어 있어서 표시된 번호의 물감으로 칸을 채우면 완성되는 제품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구입 시 캔버스, 아크릴 물감, 붓과 벽걸이 부품까지 들어 있어서 추가적인 지출 없이 완성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컬러링의 특성 상 색을 섞을 필요가 없기에 색칠 과정은 매우 단순한 작업의 반복입니다. 쉽긴 하지만 색의 섞임이나 그라데이션이 없어서 포스터류의 그림은 괜찮지만 유명한 그림을 바탕으로 하는 작품들은 좀 아쉬움이 있을 듯 하네요.

쉽다고는 하지만 생각보다는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계산해 보진 않았지만 10시간 이상 걸린 듯 해요..




약간의 팁 이라면, 연한 색 부터 시작해서 짙은 색으로 완성하는게 좀 더 수월한 것 같네요.





완성해서 사무실 벽에 붙여 놓았는데 썰렁하던 공간에 포인트가 생겨서 좋은 것 같네요~

제품의 가격은 저렴하지만 완성하는 데 까지 들어간 시간을 생각하면 소중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궁금하시면 한 번 도전 해 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