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구매기

페이팔 미국계정 ("변팔") 만들기

반응형

전에는 미국 웹사이트에서 국내 카드를 쓰는 데 별 문제가 없었는데, 최근 보스 공식 홈페이지 (www.bose.com)에서 카드결제를 하는데 결제 거부를 경험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결제 직후 다시 취소되는 현상)

그래서 전에 만들어 둔 페이팔 계정으로 결제를 시도했는데 이것도 거부 되더군요.

좀 더 인터넷을 찾아보니 미국 직구 시에 미국 주소로 등록한 페이팔 계정 (이것을 변팔, 변태페이팔? 이라고 하더군요) 을 쓰면 이런 문제가 없다고 하여 계정을 만들어 보았는데 이전에 사용했던 방법들과는 약간 달라진 듯하여 블로그에 방법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다만 미국계정 페이팔을 이용해도 보스 공홈에서의 결제는 여전히 실패 하였습니다. 다른 방법을 이용해야 할 것 같은데 현재로서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먼저 페이팔 페이지에 들어갑니다.
http://www.paypal.com 

처음에는 자동으로 한국어 페이지에 들어가게 되는데, 아래 태극기를 눌러서 미국으로 지역을 변경합니다.

 

여기를 클릭해서, 나오는 국가 선택 페이지에서 미국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나서 다시 첫 페이지로 (영어 페이지) 돌아오는데, 거기서 가입 (Sign Up)을 선택합니다.

 

다음 선택 화면에서는 개인 계정 (Personal Account)를 선택하고, Next를 클릭합니다.

 

다음 페이지가 중요한데, 개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맨 위에서부터, 

  1. Your email :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어떤 이메일을 쓰던 크게 상관은 없지만 이왕이면 미국에서 많이 사용하는 gmail 등을 사용하는 게 좋을 듯합니다.
  2. Mobile number : 인증을 위해 미국 휴대폰 번호가 꼭 필요합니다. textPlus 같은 앱을 사용하면 무료로 미국 휴대폰 번호를 받아서 문자를 받을 수 있어서 인증도 가능합니다.
  3. Legal first name : 영어로 이름을 입력합니다. (성 제외)
  4. Legal last name : 영어로 성을 입력 합니다.
  5. Create your password :8자 이상의 패스워드를 두 번 입력 합니다.

여기까지 하면 계정 생성이 완료되고요, 아래 페이지에서 카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https://www.paypal.com/myaccount/money/cards/new

 

여기서 Debit or credit card를 클릭하고 카드번호, 유효기간 및 뒷면의 세 자리 security code를 입력한 후 Link Card를 클릭하면 카드 등록까지 완료되어 미국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