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_문화/책과 영화

종말의 할렘 (하렘)

반응형

오늘 우연히 티스토리 관리페이지를 들어가 보니 유입 키워드에 좀 뜬금없는 것이 1위로 걸려 있더군요.





블로그에 이런 키워드로 들어올 만한 컨텐츠가 없는데 이건 뭘까 하고 찾아 보았습니다.


먼저 다음 검색에서 "종말의 할렘" 이라고 검색어를 넣어 보니 블로그 검색에서 제 포스팅 (2016/04/06 - [오시이 마모루] 우르세이야츠라2 뷰티풀 드리머 ) 가 첫 번째로 뜨더라고요.

아마 영화의 "종말" 이라는 키워드, 그리고 아타루의 "할렘" 이라는 키워드 2개 때문에 검색 상위에 올라간 듯 합니다.


그래서, 종말의 할렘이 도대체 뭔가, 구글 검색을 해 봤더니 번역본 일본 만화가 하나 뜨더군요.

왜 검색어 상위에 갑자기 올라갔는지 그림을 보니 바로 이해가 가네요... ^^;;

(구글 검색하면 바로 나오니 제가 굳이 여기에 이미지를 올리지는 않겠습니다)


원본이 어디인가 궁금해져서 일웹 검색을 해 보니 소년점프의 온라인판 사이트, 점프플러스에 연재하는 만화더군요.

(5월 8일에 1화, 15일에 2화가 연재 되었고 앞으로 격주간으로 연재한다고 하니 3화는 29일에 올라오겠네요)

원본은 여기서 볼 수 있습니다.

http://plus.shonenjump.com/rensai_detail.html?item_cd=SHSA_JP01PLUS00004097_57

작가 트위터 : https://twitter.com/kotaro_shono


* 5/29일에 3화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예상과 같은 전개인데, 스토리가 좀 진부하긴 하지만 서비스신이 많아서 인기를 계속 끌 것 같네요.

반응형